일본어로 찾아보니 이름이 바닷바람 인 浜風 입니다.

오키나와 북단 전망을 구경하고 오다, 계획없이 들리게 된곳인데요, 오~우~ 돈가스 정말 맛있네요... 모두들 돈가스 칭찬, 칭찬... ㅎㅎ


 


가게는 일본가게 답게? 깔끔 하네요~~ 서핑하시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영어는 거의 못하시구요...


 


메뉴판의 그림을 보고 시킨 돈가스... 대~박~ 

고기도 두둠하고 십는 맛도 돼지고기가 아닌듯~~ 맛있었어요.


 


실망 실망 소바, 오키나와만 그런가요? 어디를 가도 소바는 짭네요.. 짜요짜

국물에 날파리같은 벌레가 보여, 컴플레인후 다시 받았어요.


 


생선 가스와 돈부리

특별하진 않았지만, 나쁘진 안았습니다. 동네 일본집에서 먹던 그맛!


일하시는 분이 기본적인 영어를 이해못해 살짝 힘들었지만, 돈가스가 맛있었던 집으로 저희들 기억에 남아있는 바닷바람 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