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날, 같은 비행기, 같은 자석수준인데 개인마다 비행기표 가격이 다른것은 왜 일까요?
시장원리에 의해서 항공사에서 승객들이 많이 찾는 시간때의 항공편은 비싸게, 또는 특정업체에겐 할인된 가격에 항공편을 제공하기에 그러할텐데요.어떠한 이유에서던 항공권 가격이 변한다는 것이죠. 이런 승객들의 불만과 요구를 FairFly에서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비행기표)을 구입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좀더 정확히는 더 낮은 가격의 항공권을 찾으면 변경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항공권(비행기표)를 구입한후, firefly에 구입한 항공권 정보 이메일을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FairFly에서는 실시간으로 가정저렴한 항공권(비행기표)가 발견되면 승객에게 항공권 정보를 보내주는 것이죠, 물론 기존 항공권의 취소 및 새로운 항공권(비행기표)구매까지 서비스 하면서 말이죠.

 No matter when where, or how you've originally booked 멋있죠 !

자! 이제 firefly의 가장저렴한 항공권(비행기표) 구입 서비스를 편하게 받기 위해서 관련 App을 설치합니다.


FairFly App 소개는 이렇게 되어있네요.




이해하기 편하게 case by case로 되어있네요, Cancellation fee가 있는경우라도 전체 이용금액이 저렴하다면 추천을 해줍니다.


항공권(비행기표)을 구입한 이메일을 화면에 보이는 이 메일 'trips@fairfly.com' 으로 보내는 것으로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비행기표) 구입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제 더이상 나보다 더 싸게 비행기표(항공권) 구입했다는 친구의 자랑질에 마음 아파할 일은 없겠죠 ^^
이상 가장 저렴하게 비행기표(항공권) 구입하기 서비스의 fairfly 이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