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킨이 그리울 때 Pollo Pollo (뽀요뽀요)

http://www.pollopollo508.com/


몇년전 부터 드라마의 도움으로 한국치킨의 열풍이 전세계적으로 불었는데요 덕분에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한국치킨 집들이 여기저기 생기고 있습니다, 산호세 지역에 사는 저희는 좀처럼 Pleasant에서 식사를 할 경우가 드문데요 아시는 분의 소개로 한국 치킨집 Pollo Pollo (뽀요뽀요)에 다녀 왔습니다.



사실 Pollo Pollo (뽀요뽀요)는 치킨집 이라기 보다는 분식집에 가깝습니다, 한국치킨 맛을 볼 수 있는것에 만족하며 몇가지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단순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주문한 콜라도 요런 컵에





아내와 아이가 좋아하는 떡복이도 주문하였습니다.






한국 생각이 절로 나는 단무지와 양파 절임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자 주문한 양념반 튀김반 치킨이 나왔습니다. 간장 소스와 매운 소스 키친의 모습입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치킨이 담긴 접시가 오목하여 나중에 먹은 치킨은 소스가 뒤덤벅된 치킨이 되었네요.





분식집 답게?  팥빙수도 있네요, 매운 음식 먹은후 팥빙수도 괜찬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몇년전부터 산호세 엘카미노를 중심으로 맛있는 한국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전문가게들이 하나둘 생겼습니다, 그런 곳들에 비하여 맛은 살짝 부족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분식집이라서 그렇치 않을까요... 하지만 Pleasant에서 한국 분식집 그리고 한국 치킨을 맛 볼 수 있는 뽀요뽀요는 나쁜 선택은 아닌것 같습니다.



베이 에어리어(Bay Area) 구글 지도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