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bit은 여전히 바르게 진화중, fitbit charge 2

https://www.fitbit.com/shop/charge2


Wearable 전문기업인 Fitbit에서 이번시즌에 Fitbit Charger 2를 발표하였습니다. Alta등에서 사랑받고 있는 기능들에다 추가로 심장박동수, 운동종목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과 GPS와 연동되는것이 주요 기능입니다.




가격도 나름 착한 $129.95 입니다.





디자인은 alta의 팔찌와 시계의 중간쯤 되는 모양입니다.





여전히 빨래집게와 같은 특유의 충전케이블 타입인데요, 아마도 방수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세수등 생활방수까지만 가능하며 샤워까지는 할 수 없습니다.






전화기와 연결후 설정에 따라 전화, 메신저등이 올경우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은 여전히 마음에 듭니다. 영문 발신자의 경우 이름이 정확히 표시 되지만 한글이 지원안되는 것은 아쉽네요.






완충시 5일까지 사용가능하여 수면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것 또한 fitbit의 장점입니다.






등록된 친구와 경쟁구도를 형성하여 운동욕을 자극하는 것 또한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다양한 스마트 워치가 출시되고 있지만 화려하지 않은 샘플한 디자인과 완충시 5일간 사용가능한 fitbit charge2 저는 아주 마음드는 기기입니다. 당분간 fitbit charge2만 차고 다닐것 같습니다. ^^


Battery 전원이 일정량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메일을 보냅니다, 이제는 충전하세요~~ 하면서 말이죠 ^^



관련링크 : 

2016/06/03 - [나래 생각/지름신 톡] - 샤오미(Xiaomi) 미 밴드2 (Mi Band2)

2016/07/02 - [나래 생각/지름신 톡] - 요즘 인기 한창인 Wearable, fitbit alta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