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향이 일품인 짬뽕, 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

http://www.zzambbong.com/


베이에어리어 지역에 한인들이 많이 들어나면서 한국의 유명 체인점들이 하나둘 오픈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오픈한 백종원씨의 홍콩반점을 다녀왔네요.



새롭게 오픈한 체인점 답게?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것이 본색이 없네요.



취급하는 메뉴는 정말 간단합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욕, 뽁음면 이렇게 4가지만 취급하며 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코스 요리를 먹을 생각으로 갈 수 있는 곳은 일단 아닙니다. ^^;;




탕수육


요즘 한국의 대부분 중국식당에서 사용한다는 찹쌀가루로 튀긴 탕수육입니다, 역시 찹쌀가루 라서 인가요? 고소하고 바싹 한것이 정말 맛있습니다.



탕수욕을 먹으면서 점점 눅눅해 지는 것을 싫어 하는 저희는 언제나 소스는 따로 줄 것을 요구 합니다.




뽁음면


저는 특별히 나쁘지도 아주 좋치도 않았지만, 왜 인지 아내는 정말 좋아하네요, 아무래도 전날 너무 과음하여 음식맛을 제대로 못느꼈나 봅니다. ^^;;




짬뽕


소개처럼 불맛은 확실 합니다, 깔깔한 것이 전날 과음한 저에게 완전 딱 입니다, 속이 확 풀렸네요. 하지만 엄청난 해물에 엄청 맛있는 짬뽕은 아닙니다. 하지만 $6.99 짜리 짬뽕으로는 손색이 없네요



간단한 메뉴에 착한가격, 적당히? 맛있는 음식... 회전이 좋아 장사 아주 잘 될것 같습니다.



짜장면


다른날 다시 찾아가선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역시 제 입맛에는 짜장면입니다.

맛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맛있지는 않습니다. ^^;;


베이 에어리어(Bay Area) 구글 지도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