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2016년 7월 노스페이서(Northface)의 여행용 큰 백팩에 붙어있는 작은 가방의 지퍼 고장으로 서비스를 맏겼던 일이 이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약 8년 사용한 가방으로 사용기간에 비하여서는 사소한 고장이지만 사용시 불편함과 평생 워런티가 되기에 맏겼던 것인데요, 8주의 예상과는 달리 원 제품의 지퍼를 구할 수 없어 수리를 못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한국이었다면 아마 비슷한 지퍼로 교체해 주지 않았을까요?


다음 처리 결과를 문의하니 나머지 큰가방을 보내주면 구입시 지급하였던 금액을 %100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헐~~ 물론 North Face 매장에서만 사용가능한 Gift Card로 말이죠.


큰 가방을 어떻게 보낼지를 질문하니 사전 배송 금액이 지급된 FedEx 코드를 메일로 보내 준다고 합니다.. 가방을 FedEx 매장에 가져만 가면 된다고 하는 군요... 호~~


가방을 보낸 후 다음날 North Face로 부터 메일이 도착하였습니다.

8년전 구입한 금액 $319을 그대로 환불해 준 코드를 보내 주었네요 ^^



ROLLING THUNDER - 30" $289.00


어짜피 사용중이었던 가방이었고 필요한 것이기에 같은 크기의 가방을 다시 구매 하였습니다. 8년 전과는 다르게 앞면에 붙이는 작은 가방은 없는 모델입니다. Tax 까지 포함하니 $315 입니다.


나머지 $4은 현금으로 돌려 받고, 8년 사용한 가방은 새 가방으로 교환되었습니다.


8년 뒤에 또다시 다른 가방으로 교환이 될까요 ? ^^

노스페이스 North Face 평생 워런티 서비스 대박입니다.



관련링크 :

2016/07/18 - [나래 생각/이민생활정보] - 노스페이스 (Northface) 평생 워런티 서비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나래그린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