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가격 만큼 좋은 Marriott Residence Inn Reno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rnori-residence-inn-reno/?scid=bb1a189a-fec3-4d19-a255-54ba596febe2


겨울철이면 스키를 타러 Reno에 자주 가곤 합니다, 하여 3일씩 4일씩 머무르는 숙박시설이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새로생겼지만 살짝 아쉬운 Comfort Inn 또는 마음엔 들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 Residence Inn Marriott 사이에서 고민하곤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Marriott Residence Inn Reno의 객실 모습입니다.


Residence Inn Marriott


King Size 침대



Residence Inn Marriott


특별한것 없지만 깔끔한 샤워시설과 세면대



Residence Inn Marriott


테이블과 별도의 책상 쇼파

쇼파 뒤의 쿠션을 치우면 제법 널찍하여 한사람이 자기에는 충분한 공간이 됩니다.



Residence Inn Marriott


주방과 테이블

대형사이즈 냉장고, 전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 세척기 및 식기류가 충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한번씩 Marriott Residence Inn Reno를 이용하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넓은 실내로 답답함이 덜하며.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장점또한 무시못합니다. 아침은 무료로 제공되는 것으로 해결하고 저녁은 간단한 요리 하나 둘 정도 투고한후 햇밥, 국하나 준비하면 아주 훌륭한 저녁이 됩니다.


몇일 동안 외식만 하기엔 경재적으로 부담스러울때 직접 차려먹는 것이 귀찬긴 하지만 Residence Inn 또한 하나의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Lake Tahoe & Reno 구글 지도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