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epot WorkShop 


매주 주말이면 HomeDepot에서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WorkShop을 진행합니다. 해당되는 작업을 전문가들이 어떻게 스스로 작업할 수있는지 가르쳐 주는 시간인데요, 이번주에는 Ceiling Fan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HomeDepot WorkShop 신청은 구글에서 HomeDepot WorkShop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내용을 등록후 참가하면 됩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WorkShop 장소는 별도의 룸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해당되는 제품이 전시된 곳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필요한 자재들이 이미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막연히 전원연결만 하면 Seling Fan이야 돌아가겠지 생각하고 있었지만 역시 전문가에게 한마디 더 들어보니 좀더 구체적으로 알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직접 조립까지 해보는 실습은 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용문제 때문이겠지요.. 하지만 사소한 궁금증까지 직원분에게 물어보면 아주 친절히 설명해 줍니다. 또한 작업시 필요한 자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말입니다.


단순히 물건만 파는 가게가 아닌 HomeDepot 칭찬해~~

역시 미국은 DIY 천국입니다, 그리고 HomeDepot에서 DIY에 관련한 책까지 판매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작업들을 설명해 주는 책인데요, 한번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