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정말 샌프란시스코 주민이 아니면 잘 모르는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정확히는 마켓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만 두곳이 있는 지역 아이스크림 가게인데,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그맛에 늘 사람들로 붐빕니다.


처음 바이라이트가 시작된것은 빵집이었습니다.
작은 렌탈숍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유기농 우유인 Straus Family Creamery의 우유를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습니다.


작은양만 만들어 파는 가게로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아이스크림을 파는걸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숍인걸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란걸 입구 문에 붙여진 스티커들에서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갔었던 18가에 있는 가게의 비지니스 시간 입니다.


바이 라이트에서 출간한 책도 보입니다.


진열대에 아이스크림 이름을 써놓았습니다. 사이즈는 Kidz, Single, Double로 컵과 콘으로 되어 있습니다. 
콘은 세 종류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블 컵으로 하나


더블 슈가콘으로 하나
아이스크림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만, 그 부드러움에 한번 반하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거 아시지요?
슈퍼에서 사다 먹는 통에 들은 아이스크림과는 먼가 다른 오묘한 맛이 있습니다.
저희가 먹은 것은 발사믹 스트로베리와 솔티드 카라멜 이었는데, 
발사믹 스트로베리라는 이름에 어떤 맛일지 발사믹이 어떤 맛을 낼지 궁금했는데, 정말 달콤하고 오묘한 딸기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솔티드 카라멜 추천합니다.


주차도 어렵고 가게도 붐비고, 그래도 이 아이스크림을 먹어러 오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