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다양한 종류의 Jelly를 다양한 국가에 판매하고 있는 Jelly Belly 공장투어(Factory Tour)를 다녀왔습니다.

Jelly Belly는 1866년에 회사 설립후 오늘날 현재 40개국 이상에서 100가지 이상의 젤리를 생산중인데요, 공장을 방문하는 방문겍들에게 공장내부 투어를 진행합니다. 공장내부는 사진촬영 금지구역으로 공장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https://www.jellybelly.com/


Jelly Belly


Jelly Belly 공장 정문의 대형마스코트와 한컷...


Jelly Belly


젤리벨리(Jelly Belly) 배달은 이차로 하나요?


Jelly Belly


정문으로 들어가면 젤리벨리(Jelly Belly)를 판매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Jelly Belly


사진의 라인에 줄을 서 있으면 다음시간 Jelly Belly 공장투어 시간에 맞추어 직원분들의 안내로 투어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자동화가 많이 되어있어 기계들이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이 대부분으로 이 많은 Jelly Belly를 누가 다 먹나 싶더군요 ^^;;


Jelly Belly


Jelly Belly


투어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젤리벨리(Jelly Belly)를 이용한 다양한 포스트이 투어들을 맞아 줍니다.

전부 젤리벨리(Jelly Belly)로 만들었어요 ~~ ^^


Jelly Belly


투어중 또는 매장에 가시면 다양한 종류의 젤리벨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Jelly Belly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 ^^

젤리벨리 이외 다양한 초코렛들도 판매하는 가게와 카페테리어가 함께 있어 젤리벨리 공장도 구경하고 간단한 점심도 먹으며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곳이  아닌가 합니다.



베이 에어리어(Bay Area) 구글 지도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