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와 내 컴퓨터간의 파일을 공유 하는 방법은 여럿있습니다, 제일 편한 방법은 usb cable로 파일을 주고 받는 방법과 AirDroid등의 App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Cable의 불편함이라던지, 느린 전송속도등 각각 불편함이 존재하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usb cable로 파일을 주고 받는 것이 제일 나은편이지만 아시죠 cable의 불편함, 몇몇 조그만 파일을 옮길때까지 일일이 cable을 연결해야 할때... 귀찮습니다.


쓸만한 파일 전송 App을 찾다 AirDroid 대용으로 사용중인 삼성의 SideSync입니다.


삼성의 SideSync의 장점

1. 아주쉬운 연결

2. 스마트기기 화면을 그대로 컴퓨터 화면에서 사용가능

3. Wife를 이용한 빠른 전송속도

4. 마치 하나 드라이브 처럼 인식되어 손쉬운 '스마트기기 <--> 컴퓨터' 간의 파일 이동



SideSync를 사용하기 위해선 내 컴퓨터에 SideSync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 http://www.samsung.com/us/sidesync/

스마트기기에 SideSync를 각각 설치하여야 합니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c.android.sidesync30&hl=ko


SideSync


1. SideSync 홈페이지에서 시스템에 맞는 파일을 다운, 설치 합니다.



SideSync


2. SideSync를 실행시킨후 '+' 를 이용 자주 이용하는 App을 등록해 놓을 수 있습니다. 자 'Tablet screen'을 눌러 보겠습니다.



SideSync


3. 초기 제 Table 화면과 똑 같은 화면이 컴퓨터 화면에 보입니다. 마우스 또는 키보드로도 이용가능합니다. (옵션에서 선택가능)



SideSync


4. SideSync를 이용 클래시 오브 클랜을 실행시켜 보았는데, 잘 돌아갑니다.



SideSync


5. 파일을 주고 받아 보기 위해 파일메니저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보았습니다.



SideSync


6. 컴퓨터에서 스마트기기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컴퓨터에서 파일을 선택후 모니터에 보이는 스마트기기 화면으로 드래그 하는 것으로 명령이 수행됩니다.



SideSync


7. 스마트 기기에서 컴퓨터로 파일 전송을 원할때... 1).해당 파일을 잠시 누르고 있습니다. 2). 복수 파일 선택화면이 나타나면 원하는 파일들을 선택합니다. 3). 다시 해당 파일을 잠시 누르고 있으면 이동이 가능한 모양으로 변경됩니다. 4). 컴퓨터 화면으로 드래그 하면됩니다.


8. 이와 같이 파일 전송이 가능하여 컴퓨터에서 문서 작업중 원하는 사진을 스마트기기에서 바로 드래그하여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외근 많이 하시는 영업맨들에게 아주 유용하지 않을까요~~


스마트기기와 내 컴퓨터간의 파일 공유할 만한 App을 찾고 계신다면 SideSync를 사용해 보세요, 아주 잘 돌아갑니다. 쌩쌩~~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