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분위기 한번 잡아 보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연중인 라이언 킹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10년도 전에 아내와 연애하며 공연을 본 이후 저희역시 아주 오랜만의 공연 관람이었지만 아이는 태어나 처음으로 뮤지컬이라는 걸 보게 되었네요.



The Lion King 공연정보는 구글에서 쉽게 찾을수 있지만 San Francisco Market St. 와 8가 의 'SHN Orpheum Theatre'에서 2016년 올해 말까지 공연중입니다.




디즈니의 The Lion King 뮤지컬은 1997년 Broadway에서 공연시작후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 인기있는 공연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뮤지컬의 완성도가 높다는 뜻이겠지요.





뮤지컬 공연장 내부는 촬영금지 구역이라 살짝 주변 분위기만 담아 보았습니다.





뮤지컬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실력은 와우 정말 대단합니다, 마지 고급 오디오를 틀어 놓고 립싱크를 하는게 아닌가 할정도로 정말 실력들이 좋더라구요, 약 3시간 가까운 공연이 끝난후 뮤지컬을 처음본 아이는 몇일째 계속 생각이 난다고 하네요 ^^

돈이 덜 아까워 지는 순간입니다.


연말 연시 가족들과 뜻깊은 추억꺼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류의 공연.... 아주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주말저녁 샌프란시스코에서 주차까지 고려한 저희의 일정을 소개하자면, 주차는 공영주자창에 하고 (저녁시간때 공연까지 본후에도 주차비는 $10 이내) 길하나 건너 Westfield at San Francisco Center에서 쇼핑하다 저녁은 같은 몰내의 M.Y. China에서 먹고 3블럭 정도 거리의 뮤지컬 공연장까지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풍성하고 뜻깊은 연말 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naraegreen

San Francisco 및 Bay Area 지역 중심의 미국 생활 정보 블로그

,